본문 바로가기

Study (고1)/: EBSi

: EBSi 2013 스터디 플래너



이전에 2012월 11월 29일 부터 시작해서 2012년 12월 31일까지 실행했었던 

듀냐 이벤트 '슈퍼스타트'에 참여했었는데요.


이벤트에 당첨된 후로 상품인 '2013 스터디플래너'가 2013년 1월 24일에 6시에 배송되어 왔습니다.



(급하게 찍인거라..사진화질 안좋은점 죄송합니다..ㅠ)


저를 포함해서 참여한 친구들꺼 까지 합해서 5개의 스터디플래너가 도착했습니다!!


처음엔 먼가 했는데 뜯어보니깐 스터디플래너들이 들어있길래 좋아서 소리지르고!!! 팔짝팔짝 뛰고!!!! ㅠㅠ 이런거 받는거 너무좋아해서 말이죠 ㅠㅠㅠ



빨간빛이 풍기는 레드레드 스터디 플래너입니다! 이비에스 로고 위에 별있으니깐 꼭 다이어리가 중국 국기같히 생겼네요 ㅋㅋ


재질은 왼쪽 위에 올려놓은것과 같습니다. 만지면 좀 부들부들하고 천으로 되어있으니깐 플래너가 옷입은 느낌이랄까..




스터디플래너 크기는 여자들 중에서 좀 큰손(19cm)의 1손 반 정도?...못알아먹으시겠죠..?


직접 재 보겠습니다. 가로 13.4cm 세로 18.6cm 입니다. 보통 다이어리 크기들과 비슷합니다.







자 이제 플래너씨의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플래너 앞부분만 펼쳐보겠습니다. 후후 후후후후후후후앗싸



플래너 첫장 대문입니다.



그 다음장을 넘기면 자신의 프로필을 적는부분이 나오는데 이름, 학교, 생일, 혈액형 등등을 적고


아랬부분에는 학년마다 학교와 학과를 적는부분이 있습니다...음? 고1도 학과가 따로 있나요? 



다음페이지로 넘어가면 2014년도 대학 전형 수능날짜 등등.. 앞으로 헤쳐나가야 할 막막한 미래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하..




이제 플래너 하면 핵심부분인 중간부분! 을 감상하겠습니다!



맨처음 12월 부분입니다.


심플하고 간단한 아이콘과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2월 달력부분입니다. 여기서 하나 포인트를 주자면 오른쪽 위의 오픈강좌 날짜를 볼 수 있다는 것

 

직접 홈페이지 안들어가도 미리미리 준비해서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기록해 놓은점 마음에 드네여  


 

스터디 플래너 하면 제일 중요한건 자신의 다짐과 계획이라 할 수 있겠죠

 

그날 그날 무었을 할지 기록해 두는 부분이 있습니다.

적당히 6칸씩 있네요


 

하나의 달이 끝나면 이제 잠깐 공부의 신이라 불리는 그들의 후기가 나와있습니다.

 

그들의 공부의 노하우를 볼 수 있는데, 공부를 하실때 방법에대해 어려움을 많이 느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서 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좋은 코너 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뒷부분 기록 부분들을 살펴봅시다! 예압!


 

What the? 시험 플래너?


 

시간표..원래 시간표가 1학기랑 2학기랑 따로따로 있었나..? ㅋㅋㅋ순간 멘붕


 

시간표는 그렇다 치고 이 부분의 본론입니다.

엄청난 그놈을 기록해 놓는부분!!!

 

셤점수!!!!!!!!!!!!!!!아!!!!!!!!!!!!!!앜!!!!!!!!!!!!!!!!ㅋㅋㅋㅋㅋㅋ

 

꼭 기런거 기록하는 곳 보면 꼭 잘봐서 좋은 점수만 기록해야겠다는 마음가짐이 생기네요 ㅠㅠ


 

모의고사(그래프도 있네요..그래프의 선이 바닥을 기지 않도록 공부의 열정에 대한 자부심을 가져야 겠어요..)


 

수강계획표..? 는 한번도 기록같은건 해본적이 없어서...

 

수강완료하고 기록 다 채울때마다 뿌듯함을 느끼겠네요..^^


 

레벨 업! 가이드 코너! 여긴 또 뭐지..!


 

미리 수능에 대한 정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계별로 문제집을 보여주고 있네요.. 자신의 레벨에 따라 바로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표로 한눈에 배열해 왔네요.


 

이부분은 과목 선생님들의 공부방법들 입니다.

 

가끔 다른과목은 몰라도 이 과목은 정말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겠다! 할때가 많은데

 

선생님들의 조언을 통해서 좀더 쉽게 문제를 해결해 갈 수 있겠네요 ^^

 

 

여기까지! 플래너 속부분을 열심히 훔쳐봤습니다!


 

책상위 독서대 옆에 껴 놨습니다.

 

평소쓰는 다이어리 끼리 넣어놓으니깐 EBSi 다이어리 혼자만 유난히 눈에 띄네요 ㅋㅋ

 

 

이벤트에 당첨이 못됬거나 참가하지 못하셔서 못받으신 분들은 아쉽지만..

 

지인 중 받은 분들께 부탁해서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유용한 정보가 많아요.

 

별은...?

★★★★★

(아쉬운 부분은..제 관점에서 디자인적으론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표지부분이 중국스럽다는 점

하지만 이건 제 관점이기만 하니 여러분을 생각해서 별5개!!!!)

 

 

 

 

 

 


'Study (고1) > : EBSi' 카테고리의 다른 글

: EBSi 이벤트 - 슈퍼★스타트  (0) 2013.01.10